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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Asset/Unity RayFire

RayFire for Unity - 2. Rigid - Simulation Types

by xortl98 2022. 1. 2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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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y Method - 따로 리지드바디 콜라이더를 추가해줘야함 
At Start - 이미 리지드바디 콜라이더가 자동으로 추가됨

 


Dynamic - 돌이 닿기도 전에 실행되자마자 부서진다.
Sleeping - 돌이 닿는 순간 Dynamic처럼 한번에 다 부서진다.
Inactive - Sleeping과 같이 돌이 닿는 순간을 기다리면 작동하지만 파편들이 떨어지지 않으려고 하고 
그룹을 유지하려고함 사진을 보면 대부분은 떨어지지 않고 일부분만 떨어진걸 볼 수 잇음.
Kinematic - 돌을 떨어트려도 부서지지 않는다 하지만 Scene으로 가서 움직일 수 있고 주위를 밀 수 있다.

Dynamic Sleeping Inactive Kinematic
Kinemati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