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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Asset/Unity RayFire

RayFire for Unity - 1. Shatter - Voronoi, Splinters, Slabs

by xortl98 2022. 1. 19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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맨 처음 기본 Rayfire Shatter

Type에 따라서 달라지는듯 맨 하닥 Center -> Show를 통해서 부서지는 효과 중심을 설정해 줄 수 있다.

(Center bias 변수를 조정해 줘야 하는 듯?)

 

1. Voronoi 

30 400 400_bias

순서대로 Amount 30, 400, 400에 Center Bias 변수를 조정했다. Center Bias 중앙은 맨 하단 Center -> Show를 통하여

수정이 가능하다. 

 

Amount 30일때 
맨 우측 400 Center Bias 설정

2. Splinters (조각)

Splinters 설명

Axis: X, Y, Z 축 받는 힘 조정 

Amount: 얼마나 쪼갤지

Strength: 값이 커지면 더 확실하게 축으로 갈라짐 

순서대로 Axis Amount Strength

1. Y,30,0.8      2. Y,200,0.8      3. Y,200,0.5      4. Y,200,0.95      5. X,200,0.8      6. Z,200,0.8

 

3.Slabs (석판, 판)

Slabs 설명

Axis: X, Y, Z 축 쪼갤거 정함 

Amount: 얼마나 쪼갤지

Strength: 값이 커지면 더 잘개 쪼개짐

순서대로 Axis Amount Strength

1. Y,30,0.8      2. Y,200,0.8      3. Y,200,0.5      4. Y,200,0.95      5. X,200,0.8      6. Z,200,0.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