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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Asset/Unity RayFire

RayFire for Unity - 1. Shatter 정리 - Custom

by xortl98 2022. 1. 2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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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Custom 

처음 클릭 시
Volume Points

Amount - 쪼갤 개수 Radius - 반경 Size - 크기 

Source 종류
Use As 종류

Source 종류

1. Children Transform(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내가 직접 위치 생성)

- 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원하는 위치에 위치시키면 된다.

 

2. Transform(위치를 알려줄 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삽입)

- 하이러키창에 빈 게임 오브젝트로 원하는 위치에 넣어주고 빈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 값을 받아오는 듯  

 

3. Vector 3 List (직접 수를 입력)

- 원하는 초록점 위치를 직접 숫자로 입력해서 표시 

 

Use As - Volume Point VS Point Cloud

 

좌 Volume Points 우 Point Cloud

위 사진 Children Transform을 사용하여 빈 게임 오브젝트 4개 생성 후 위치만 잡아주었다. Volume Points는 큰 원

Point Cloud는 위치를 잡아준 근처에 구름처럼 초록점이 분포해있다.

Fragment 사용 후

초록점 개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좌측은 덜 갈라지고 우측은 많이 갈라짐 편한걸 쓰면 될 듯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