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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Custom
Amount - 쪼갤 개수 Radius - 반경 Size - 크기
Source 종류
1. Children Transform(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내가 직접 위치 생성)
- 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원하는 위치에 위치시키면 된다.
2. Transform(위치를 알려줄 빈 게임 오브젝트 생성 후 삽입)
- 하이러키창에 빈 게임 오브젝트로 원하는 위치에 넣어주고 빈 게임 오브젝트의 위치 값을 받아오는 듯
3. Vector 3 List (직접 수를 입력)
- 원하는 초록점 위치를 직접 숫자로 입력해서 표시
Use As - Volume Point VS Point Cloud
위 사진 Children Transform을 사용하여 빈 게임 오브젝트 4개 생성 후 위치만 잡아주었다. Volume Points는 큰 원
Point Cloud는 위치를 잡아준 근처에 구름처럼 초록점이 분포해있다.
초록점 개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좌측은 덜 갈라지고 우측은 많이 갈라짐 편한걸 쓰면 될 듯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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