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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awner라는 c# 스크립트 생성 후 아래 코드를 넣어준다.
public class Spawner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target;
void Start()
{
Instantiate(target);
}
}
새로운 Empty GameObject 생성후 작성했던 c# 스크립트를 넣어주고 target에는 Sphere 3D 오브젝트를 만들고
이름을 변경 후 넣어준다.
실행시켜보면 Ball(Clone)이라는 오브젝트가 하나 더 생성된 것이 보인다.
생성될 위치를 정해주기
1.새로운 Empty GameObject 생성 후 spawnPosition에 넣어준다. (위치 회전축 임의로 설정)
2.Instantitate안에 spawnPosition의 position과 rotation값을 넣어준다.
3.실행해보면 해당 위치에 target(공)이 떨어짐 ex)position 3,3,3이면 해당 위치에서 공이 떨어진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Spawner : MonoBehaviour
{
public Transform spawnPosition;
public GameObject target;
void Start()
{
Instantiate(target,spawnPosition.position,spawnPosition.rotation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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