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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yFire for Unity - 2. Rigid - Object types

by xortl98 2022. 1. 2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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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esh - 기본 모형으로 fragment될 자식개체에 일일이 다 RayFire Regid를 선언해야함

Mesh root - 부모객체에 선언되면 시작과 동시에 부모객체 아래에 있는 자식객체에 동일한 옵션이
적용된다.

NestedCluster
Fragment를 그룹으로 묶을 수 있다. 그룹으로 묶은 Nest까지만 부숴지고 그 이후는 안부숴짐?
여기서 그룹은 Empty Object안에 Fragment들을 넣으면 된다. 

ConnectedCluster
돌이 떨어지면 Collsion이 발생한 범위가 그룹으로 묶여서 RayFireMan 자식 객체인 
Storage_Fragments에서 Cluster되서 묶인다. 따로 그룹으로 안묶어도 된다